검색

김용, 더민주 경기도당 우수지역위원회 수상

가 -가 +

편집국
기사입력 2019-01-04

▲ 김용 위원장(왼쪽)과 김경협 더민주 경기도당 위원장.     © 편집국



더불어민주당 화성시(갑) 김용 지역위원장은 금일 4일 경기도의회에서 경기도당 2018년 우수지역위원회 ‘우수상’을 수상했다.

 

김용 지역위원장은 2016년 4월 제20대 총선 직후, 화성(갑)지역위원장으로 재신임 받은 후 3년 동안, 보수 강세 지역인 화성서부에서 뚝심 있게 지역위원회를 이끌어 왔다. 

 

2017년 대선을 성공적으로 치러내면서 포용의 정책으로 민주당의 외연을 확장하고 지난해 6.13 지방선거를 압승으로 이끌어 내면서 화성서부에 공고히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

 

그간 수원전투비행장 화성호이전 저지 및 삼괴지역 폐기물처리시설반대, 향남부영임대아파트 하자보수 촉구 등의 굵직하고 다소 험난한 지역 현안을 마다 않고 앞장서 지역을 대변해 오면서 풀뿌리 민주주의 실현을 위한 단초를 마련하고자 애썼다.

 

이에 대해 김용 지역위원장은 "눈치 보지 않고 시민을 위해 해야 할 일을 여당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수행해 왔다"며, "당이 제시한 방향을 당원이 함께하고 시민이 응원하고 동참한 덕분으로 오늘의 영광을 안았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화성갑 지역위원회는 화성서부 시민의 아픔을 함께하며, 마땅히 당이 있어야 할 곳에 계산 없이 함께 할 것을 약속하며 2019년 더 열심히 일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시상식에는 경기도의회 오진택 도의원, 김인순 도의원이 함께해 기쁨을 나누고 지역위원회와 함께 성심껏 일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화성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