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화성시의회, 봉담 주차장 계획 현장검토

도시건설위, 주차장 예정 부지 현장 방문

가 -가 +

윤 미 기자
기사입력 2019-02-11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차순임)이 봉담 2지구 주차장 조성 예정부지를 현장 방문했다.     © 편집국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차순임)는 11일 오전 봉담읍 상리 봉담2지구 주차장 조성 예정부지를 현장 방문했다.

 

이날 현장방문은 제180회 화성시의회 임시회 중 업무계획 청취에 대비한 것으로, 봉담2지구 공영주차장 조성계획에 대한 타당성을 면밀하게 검토하기 위해 마련됐다.

 

봉담2지구 중심상가 공영주차장은 사업비 약 233억 원을 들여 3층 4단 주차타워 2개소를 조성할 예정이며 주1부지에 200면, 주2부지에 240면을 주차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

 

도시건설위원회 위원들은 담당부서인 교통지도과로부터 봉담2지구 현황 및 사업추진 계획에 대해 보고받고 현장을 둘러보며 주요 점검사항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차순임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은 “화성시는 택지지구 개발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도시로써 그만큼 주차장에 대한 수요도 많다”라며, “봉담2지구 입주민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공영주차장 조성계획을 적정하게 수립하여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화성시의회는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제180회 임시회’를 열고 2019년 주요업무계획 보고 청취 및 조례안 등 일반안건 심의를 실시한다.

 

관련기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화성저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