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오산시, 2019년 주민자치센터 작품전시ㆍ발표회 성료

6개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갈고 닦은 실력 발휘

가 -가 +

강성호 기자
기사입력 2019-11-28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27일과 28일 양일간 오산시청 로비와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수강생 작품전시회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

 

오산시 6개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관한 이번 전시회는 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열심히 배우고 익혀 만든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전시회에는 서예, 수채화, 공예작품, 퀼트 등 수강생들의 솜씨와 노력이 담긴 총 200여점의 작품이 전시되어 시청을 방문하는 시민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또한 27일 오후에는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발표회’가 개최됐고, 발표회에는 6개동 주민센터에서 12개 동아리팀이 참여했다.

 

대원동 ‘에버그린’ 팀이 표현력과 팀원 간 협력이 돋보이는 스포츠댄스를 선보여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우수상은 초평동 ‘내가 제일 잘 나가’ 팀(통기타)과 신장동 ‘레인보우’ 팀(통기타)이 각각 수상했다.

 

행사에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나날이 향상되는 참가팀들의 실력을 보며, 시민들의 참여 정신과 적극성에 감사함과 뿌듯함을 느낀다”며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 애써주신 6개동 주민자치 관계자분들과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여러분들의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 주민자치전시회     © 편집국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화성저널. All rights reserved.